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한강 해설사와 함께 걸으며 별빛 가득한 한강도 즐기고 야경 속에 숨겨진 스카이라인에 얽힌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 < 한강야경투어 >를 걷기 좋은 6~9 월에 (7~8 월 제외) 운영한다고) 밝혔다.
□ < 한강야경투어 >는 ‘ 힐링 ’을 테마로 반포한강공원의 화려한 야경을 눈으로 즐기며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휴식형 투어 프로그램으로 2 018 년 시작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.
□ 올해도 일상에서 벗어나 밤의 한강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따라 걸으며 ‘ 사색 ’을 즐기고 유익한 해설과 함께 편지가 있는 무드등을 만드는 ‘ 낭만 ’ 적인 시간을 갖는다.
□ 운영코스는 다채로운 한강의 빛을 만끽할 수 있는 반포한강공원을 배경으로 △ 조용히 야경을 즐기며 사색할 수 있는 ‘ 서래섬 ’ △ 꽃을 형상화한 야경명소 ‘ 세빛섬 ’ △ 세계 최장길이로 2008 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‘ 달빛무지개분수 ’로 구성되어 있다.
□ 참여자를 위한 체험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.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와 그림을 그려 만드는 ‘ 편지가 있는 무드등 ’ 체험과 내가 만든 무드등을 공유하며 서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주고받는 ‘ 응원하기 ’ 이벤트가 진행된다.
□ < 한강야경투어 >는 걷기 좋은 6 월과 9 월에 진행된다. 다음 달 2 일부터 30 일까지 매주 금 ․ 토요일에 운영되며 참여자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저녁 7 시부터 8 시 30 분에 투어가 실시된다. 성인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고 1 회당 최대 25 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. ( 보호자 동반시 미성년자 참여 가능 )
□ < 한강야경투어 > 참가비는 무료이며 ,
참가 신청은 5 월 30 일 ( 화 )부터 한강이야기여행 누리집 (http://visit-hangang.seoul.kr)을 통해 참여 희망일 3~5 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 다.
○ 자세한 내용은 < 한강야경투어 > 운영사무국 ( ☏ 02-761-2588)으로 문의하면 된다.
<야경투어코스>
출처 서울시보도자료/출처에서자세히 보기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