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작사 : 기아주식회사
차명 : 레이 (TAM PE2), 셀토스 (SP2 PE), 스포티지 (NQ5),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(NQ5 HEV), 니로 (SG2 HEV), K8 (GL3)
생산기간 : 2022-07-19 ~ 2023-03-03
<대상차량별 생산일자>
레이 (TAM PE2): 2022.08.31~2023.02.13
셀토스 (SP2 PE): 2022.07.19~2023.02.14
스포티지 (NQ5): 2022.08.08~2023.02.14
스포티지 하이브리드 (NQ5 HEV): 2022.08.08~2023.02.10
니로 (SG2 HEV): 2022.09.15~2023.03.03
K8 (GL3): 2022.08.09~2023.03.02
결함내용 : 계기판 부팅 소프트웨어 설정 오류로 인해 초기 시동 시 계기판 이미지 부팅 실패로 간헐적으로 게기판 이미지가 미표출될 수 있고, 계기판 이미지 미표출 후 운행 시 운전자가 경고/지시등 확인이 안되어 안전운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
시정방법 :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에서 개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시
시정기간 : 2023-06-13 ~
기타 문의 : 기아자동차 대표번호 080-200-2000
리콜비용은 무상이며 수리시간은 40분정도 걸림
출처 - 국토부 차량번호로 리콜대상확인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