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포르쉐] Cayenne - 자동차 무상수리 안내
포르쉐의 Cayenne 카이옌 차량이 포르쉐 Connect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이 확인되어 자동차 무상수리(리콜)를 실시합니다. 해당 Cayenne 차량의 소유주분들은 자동차 무상수리 내용을 확인하시고 포르쉐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자동차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무상수리 대상 차량 안내
차량 제작(수입)사
▷ 포르쉐코리아 주식회사
차명
▷ Cayenne
차량 생산기간
▷ 2020-07-09 ~ 2021-09-15
※ 차량의 차대번호(VIN)는 ① 차량등록증, ② 운전석 쪽 윈드실드(앞유리) 대시보드 등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자동차 무상수리 원인 및 시정방법
무상수리 원인
▷ 포르쉐 Connect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이 확인됨에 따른 무상수리
시정방법
▷ Connect 컨트롤 유닛을 재프로그래밍
시정장소
▷ 전국 포르쉐 공식 서비스 센터
무상수리 기간 및 문의
기간
▷ 2023-11-10 ~ 2028-11-01
문의
▷ 포르쉐코리아 대표번호 080-8100-911
자동차 무상수리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안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.
출처 자동차 리콜센터
☞함께 보면 좋은 글
포르쉐 카이엔 - 게이트웨이 소프트웨어 리콜
포르쉐 카이엔 - 게이트웨이 소프트웨어 리콜
[포르쉐] 카이엔 자동차 리콜 안내 포르쉐 카이엔 차량에서 소프트웨어 관련 결함이 발견되어 자동차 리콜을 실시합니다. 카이엔 소유주분들은 포르쉐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차량 점검 및 수
wr01.tistory.com
포르쉐 Cayenne(카이옌) - 히터/신선외기 장치 배수 호스 무상수리
포르쉐 Cayenne(카이옌) - 히터/신선외기 장치 배수 호스 무상수리
[포르쉐] Cayenne - 자동차 무상수리 안내 포르쉐 카이옌(Cayenne) 차량의 부품 일부의 불량이 확인되어 자동차 무상수리를 실시합니다. 카이옌(Cayenne) 차량의 소유주분들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
wr01.tistory.com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