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현대] 싼타페 하이브리드 - 자동차 무상수리 안내
현대자동차의 싼타페 하이브리드 (MX5 HEV) 차량의 바디제어장차(BOD)의 문제로 자동차 무상수리를 실시합니다. 해당 싼타페 하이브리드 차량의 소유주분들은 무상수리 내용을 확인하시고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자동차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무상수리 대상 차량 안내
차량 제작(수입)사
▷ 현대자동차(주)
차명
▷ 싼타페 하이브리드 (MX5 HEV)
차량 생산기간
▷ 2023-09-25 ~ 2024-01-25
※ 차량의 차대번호(VIN)는 ① 차량등록증, ② 운전석 쪽 윈드실드(앞유리) 대시보드 등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자동차 무상수리 원인 및 시정방법
무상수리 원인
▷ 바디제어장치(BDC) 내부 특정신호 송출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, 이런 경우 간헐적으로 FOB키 원격시동 불량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무상수리
시정방법
▷ 바디제어장치(BDC) 업데이트 (무선(OTA) 업데이트) 약 30분
OTA (Over-The-Air) 업데이트 : 자동차 제어기 무선 업데이트 기술
시정장소
▷ 블루링크 개통차량 : 무선(OTA) 업데이트로 가능, 센터 및 블루핸즈 입고 불필요
블루링크 미개통 차량 : 현대자동차 직영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
무상수리 기간 및 문의
기간
▷ 2024-02-23 ~
문의
▷ 현대자동차 대표번호 080-600-6000
자동차 무상수리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안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.
출처 자동차 리콜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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