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현대] 싼타페 하이브리드 - 자동차 무상수리 안내
현대자동차의 싼타페 하이브리드(MX5 HEV) 차량의 전방카메라의 소프트웨어 설정 오류로 인해 지능형 속도제한보조기능시스템(ISLA) 및 운전자주의경고시스템(DAW)의 오작동 가능성이 있어 자동차 무상수리(리콜)를 실시합니다. 해당 차량의 소유주분들은 무상수리 내용을 확인하시고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자동차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무상수리 대상 차량 안내
차량 제작(수입)사
▷ 현대자동차(주)
차명
▷ 싼타페 하이브리드 (MX5 HEV)
차량 생산기간
▷ 2023-10-31 ~ 2023-11-21
※ 차량의 차대번호(VIN)는 ① 차량등록증, ② 운전석 쪽 윈드실드(앞유리) 대시보드 등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자동차 무상수리 원인 및 시정방법
무상수리 원인
▷ 전방카메라 내부 S/W 불량으로 간헐적 지능형 속도제한보조기능시스템(ISLA) 및 운전자주의경고시스템(DAW) 오작동 발생 가능성에 따른 무상수리
시정방법
▷ 전방카메라 업데이트 (약 25분)
시정장소
▷ 현대자동차 직영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
무상수리 기간 및 문의
기간
▷ 2023-12-08 ~
문의
▷ 현대자동차 대표번호 080-600-6000
자동차 무상수리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안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.
출처 자동차 리콜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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