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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차정보

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 - 전방카메라 소프트웨어 리콜

by 바람비01 2023. 12. 8.

[현대] 싼타페 하이브리드 - 자동차 리콜 안내

 

현대자동차의 싼타페 하이브리드 (MX5 HEV) 차량의 전방 카메라 소프트웨어 설정오류로 인해 자동차 리콜(무상수리)을 실시합니다. 해당 차량의 소유주분들은 리콜 내용을 확인하시고 현대자동차 하이테크 센터 및 블루핸즈에 방문하시어 자동차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리콜 대상 차량 안내

차량 제작(수입)사

▷ 현대자동차(주)

 

차명

▷ 싼타페 하이브리드 (MX5 HEV)

 

 

차량 생산기간

▷ 2023-11-01 ~ 2023-11-18

 

내 차 리콜조회

 

※ 차량의 차대번호(VIN)는 ① 차량등록증, ② 운전석 쪽 윈드실드(앞유리) 대시보드 등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자동차 리콜원인 및 시정방법

결함원인

싼타페 전방카메라
싼타페 전방카메라

 

▷ 전방카메라 소프트웨어 설정 오류로 인해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(ADAS) 중 전방충돌방지보조(FCA) 기능이 작동되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

 

시정방법

▷ 전방카메라 소프트웨어 점검 및 업데이트 실시 (약 25분)

<*전방카메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(ADAS),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(SCC), 차로이탈방지보조(LFA), 고속도로주행보조(HDA), 지능형속도제한보조(ISLA), 운전자주의경고(DAW) 작동 불량 현상 동시 업데이트 예정>

 

 

시정장소

▷ 현대자동차 직영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

 

리콜 기간 및 문의

리콜기간

▷ 2023-12-08 ~

 

문의

▷ 현대자동차 대표번호 080-600-6000

 

자동차 리콜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안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출처 자동차 리콜센터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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