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현대] 아이오닉5 스타리아 - 자동차 무상수리 안내
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5와 스타리아 차량의 전방레이더 부품의 문제로 전방 안전 경고등이 점등될 수 있어 자동차 리콜(무상수리)을 실시합니다. 해당 차량의 소유주분들은 무상수리 내용을 확인하시고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자동차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무상수리 대상 차량 안내
차량 제작(수입)사
▷ 현대자동차(주)
차명
▷ 아이오닉5(NE1), 스타리아(US4)
차량 생산기간
▷아이오닉5(NE1): 2021.04.19~2021.12.28
스타리아(US4): 2021.03.31~2021.12.18
※ 차량의 차대번호(VIN)는 ① 차량등록증, ② 운전석 쪽 윈드실드(앞유리) 대시보드 등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자동차 무상수리 원인 및 시정방법
무상수리 원인
▷ 전방레이더 내부 수신 신호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으며, 이런 경우 전방 안전 시스템 경고등이 점등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무상수리
시정방법
▷ 대상 차량에 대해서 특정 고장코드(C1620)가 확인될 경우 전방 레이더 부품을 교환하는 방법으로 보증기간 연장
(보증기간: 기존 3년 6만km -> 5년 10만km) 경고등 점검 12분, 전방레이더 신품 교체 시 60분
<*'전방 안전 경고등' 점등이 발생되는 차량 모두 조치해 드리는 것이 아닌 해당 경고등이 점등되어 입고 시 정비망에서 점검 후 특정 고장코드(C1620) 확인되는 경우 限)
시정장소
▷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
무상수리 기간 및 문의
기간
▷ 2023-10-31 ~
문의
▷ 현대자동차 대표번호 080-600-6000
현대자동차 무상수리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안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.
출처 자동차 리콜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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