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혼다] CRF1100 , NT1100 - 무상수리 안내
혼다의 CF1100과 NT1100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(MID)의 터치스크린 오류로 무상수리를 실시합니다. 해당 바이크의 소유주분들은 혼다 모터 사이클 공식 딜러 및 서비스 대행점을 방문하시어 바이크 점검 및 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.
무상수리 대상 차량 안내
차량 제작(수입)사
▷ 혼다코리아(주)
차명
▷ CRF1100, NT1100
차량 생산기간
▷ 2020-04-10 ~ 2023-07-27
※ 차량의 차대번호(VIN)는 ① 차량등록증, ② 운전석 쪽 윈드실드(앞유리) 대시보드 등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자동차 무상수리 원인 및 시정방법
무상수리 원인
▷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(MIL) 터치스크린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런 경우 다음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무상수리
1. MID 터치스크린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 (차량이 정지 상태일 때 터치스크린을 작동할 수 있으므로, 오작동은 정차 시에 발생함)
2. MID 주행모드 및 하위정보 표시기의 내용이 예기치 않게 전환/변경되거나 주행거리 정보가 초기화될 수 있음
시정방법
▷ 1. 해당 증상이 발생한 차량을 대상으로 MID를 개선품으로 교체함 (대상 차량 여부는 혼다 딜러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함)
2. 표준보증기간을 포함하여 해당 부품을 보증기간을 보증등록일로부터 10년으로 연장함
시정장소
▷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서비스 대행점
무상수리 기간 및 문의
기간
▷ 2023-09-08 ~
문의
▷ 혼다 모터사이클 대표번호 080-322-3300
혼다 무상수리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안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.
출처 자동차 리콜센터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