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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차정보

닛산 알티마 ALTIMA - 간접시계장치 리콜

by 바람비01 2024. 1. 2.

[닛산] ALTIMA 2.0 등 2 차종 - 자동차 리콜 안내

 

닛산의 알티마(ALTIMA)차량의 후방카메라 배선의 설계오류로 운행 중 후방카메라 커넥터의 배선이 손상될 가능성이 있어 자동차 리콜(무상수리)을 실시합니다. 해당 차량의 소유주분들은 리콜내용을 확인하시고 닛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자동차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리콜 대상 차량 안내

차량 제작(수입)사

▷한국닛산(주)

 

차명

▷ ALTIMA 2.0, ALTIMA 2.5

 

 

차량 생산기간

▷ ALTIMA 2.0: 2018.08.03~2019.06.03

ALTIMA 2.5: 2018.08.03~2019.07.16

 

내 차 리콜조회

 

※ 차량의 차대번호(VIN)는 ① 차량등록증, ② 운전석 쪽 윈드실드(앞유리) 대시보드 등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자동차 리콜원인 및 시정방법 

결함원인

▷ 후방카메라의 배선 경로 설계 오류로 인하여 운행 중 후방카메라 배선의 움직임과 진동으로 인해 후방 카메라 커넥터의 배선이 손상될 수 있으며, 이런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운행 중 후방카메라 배선의 움직임과 진동으로 인해 후방카메라 배선이 손상되고 이로 인하여 후방카메라 표시 이미지가 흐릿하거나, 왜곡되거나, 여러 색상으로 표시되거나 또는 표시되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

 

시정방법

▷ 1. 후방카메라 작동 상태 확인

2. 만약 후방카메라 배선이 손상되었다면, 후방카메라 교체 후 보호 테이프 부착 및 배선 경로 수정

3. 만약 후방카메라 배선이 손상되지 않았으면, 보호 테이프 부착 및 배선 경로 수정

 

 

시정장소

▷ 닛산 공식서비스센터 및 협력점

닛산 서비스센터
서비스센터

 

리콜 기간 및 문의 

리콜기간

▷ 2024-01-02 ~

 

문의

▷ 한국닛산 대표번호 080-010-2323

 

자동차 리콜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안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출처 자동차 리콜센터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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